‘시네마 원정대, 호주에 가다! 6기’.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는 제6기 ‘시네마 원정대’ 참가자를 뽑고 있다. 참가하려면 오는 26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 JTB 홈페이지에서 ‘시네마 해외 원정대’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기간내에 관람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에 기재되어 있는 티켓관리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주최측은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자는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브리즈번에서 1박, 탕갈루마 리조트에서 3박 등 4박 5일간 호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주의 브리즈번과 탕갈루마 리조트를 배경으로 생애 다시 없을 자신만의 스틸컷을 마음껏 촬영하면서 자신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체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모튼섬에 위치한 탕갈루마 와일드 돌핀 리조트는 세계 유일의 야생 돌고래 리조트다. 이름에서 풍겨나는 느낌처럼 산호초와 아름다운 열대어를 볼 수 있는 해변 앞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다. 리조트에는 돌고래 먹이주기, 펠리컨 먹이주기 등 야생동물들과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난파선에서의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의 해양스포츠는 물론 모래썰매를 탈 수 있는 사막 사파리투어 등도 마련되어 있다.


‘시네마 원정대’는 그 동안 사이판, 오키나와, 괌 등을 다녀왔다. 해외 영화 촬영지 탐방, 디너 크루즈, 스노쿨링, 해외 명소 관광 등을 실시하여 관객들에게 크나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6기는 여유와 자유의 나라, 호주로 떠나게 된다. 롯데 JTB, 호주정부관광청과 탕갈루마 리조트 주관으로 마련된다. 롯데시네마는 앞으로도 ‘천인의 시네마 원정대’ ‘희망고데이프로젝트’와 같은 감동적인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Posted by 배장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