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주연 뮤지컬 <닥터 지바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친구·연인 등과 함께.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에서 마련하는 행사를 이용하면 된다.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Good Play#3-‘뮤지컬 <닥터 지바고>’ 이벤트이다. 


응모 기간은 3월 26일부터 4월 22일까지이다. 자격은 2012년 VIP 승급자 쿠폰북 발급자에 한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뮤지컬 <닥터 지바고> 공연 입장권을 1인 2매씩 6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Good Play #1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그리고 Good Play #2 - ‘뮤지컬 <캣츠>’ 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롯데시네마가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뜻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들은 1인에 한해 1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개별 e-메일을 통해서 5월 4일 금요일에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티켓은 5월 25일 공연 관람시간 2시간 전인 6시부터 샤롯데씨어터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뮤지컬 
<닥터 지바고>는 2011년 2월 호주에서 89.7% 의 유료좌석점유율을 기록하였고, 2012년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면서 한국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후 이를 기점으로 웨스트엔드, 브로드웨이 진출을 계획하는 등 세계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
<닥터지바고>의 원작은 보리스 파스테르나크의 동명 소설이다. 볼셰비키 혁명의 전쟁 속 한 남자의 사랑과 열정을 담은 로맨스 대 서사극이다. 소설과 영화로도 크나큰 업적을 이루어냈던 <닥터지바고> 는 이제 ‘제 2의 레미제라블’ 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그 감동을 무대로 이어나가고 있다.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는 조승우가 합류하며 더욱 관심을 얻고 있다.

데시네마는 일반고객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뮤지컬의 감동과 재미를 조금이라도 더 알리고자 꾸준히 Good Play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Posted by 배장수

댓글을 달아 주세요